“Rinspeed Budii (2015): 제네바 2015용 자율주행 시티카
게시 : 2014년 12월 9일
린스피드 버디는 스스로 운전하거나 운전자가 수동으로 제어할 수 있는 전기 도시 자동차 설계 연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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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린스 피드 리뷰를 보는 매년 스위스의 자동차 컨설팅 회사인 린스피드는 제네바 모터쇼를 위해 열광적인 컨셉트카를 만듭니다.과거에는 수륙양용 린스피드 플래시, 애플 아이폰 제어 iChange 및 SpyWho Loved MeBond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Lotus Elise 기반 잠수함인 Suba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벤 풀먼은 실제로 후자를 물속에서 운전했습니다. 여기서 CAR 리뷰를 읽어보세요.다음은 2015년 출품작입니다. 자율주행 또는 수동운전이 가능한 전기도시 자동차인 린스피드 버디입니다.버디: ‘바퀴 달린 로봇 친구’ 린스피드는 21번째 콘셉트카를 이렇게 설명합니다. 오토파일럿 모드는 차량 소유자의 습관과 취향에 따라 조정돼 운전자가 아침 러시아워를 극복하거나 커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선택지를 제공합니다.린스피드는 차가 출퇴근이나 슈퍼마켓과 같은 일상적인 여행에서 스스로 운전하고 소유자는 ‘즐거운 주말 여행’으로 차를 조종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이 모든 것이 Rinspeed에게는 조금 합리적으로 들립니다. 미친 짓 하지 않을래?보통 좌익수 린스 피드 트위스트가 하나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은 회전하는 전동암에 장착돼 있어 2명의 앞좌석 탑승자가 스티어링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논쟁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몇 가지 시작할 수도 있어요. 좌측 핸들 변환에도 편리합니다.둘 다 운전할 마음이 들지 않으면 스티어링 휠이 대시 도중에 스스로 주차하고 차는 다시 자신을 돌봅니다.자율주행은 이제 필수죠?린스피드는 그렇게 믿지만 회사의 CEO 프랭크 린더크닉은 “전통적인 운전에서 자율주행으로의 전환은 단계적으로 이뤄질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사람과 기계는 이 새로운 형태의 모빌리티와 사람과 기술 사이의 다른 상호작용에 익숙해지려면 아직 몇 년 남아 있어야 합니다. 둘 다 필요한 시간입니다.린스피드는 최고의 기술도 완벽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인정하지만 자율주행차가 널리 채택되면서 세계적으로 교통사고가 줄어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미래에 우리는 인간이 아니라 기계의 오류 – 불쾌한 생각.린더크닉은 “우리는 맹인이 아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기능에 대한 건전한 신뢰를 키워야 합니다. [자율주행차]는 매일 학습할 것이고, 그 결과 현대 개인 교통수단의 복잡한 문제를 점점 마스터하게 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