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혼자서 설정하는 방법

페이스북 광고를 혼자 설정하는 방법

먼저 비즈니스 계정을 만드세요.저의 사업장은 “헬스장” 입니다.

비즈니스 계정을 만드시면 캠페인에서 + 작성 버튼을 눌러주세요.

작성을 클릭하면 캠페인 목표 선택이 있습니다. 다양하게 홍보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나는 헬스장을 많이 노출하는 방법으로 홍보를 하기 때문에 도달을 선택했어요. 원하는 목표를 선택하고 계속을 클릭합니다.

캠페인 이름을 정해주세요. 카테고리는 선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아래로 낮추면 캠페인 예산이 있습니다. 하루 예산을 정하는 중인데요. 나는 하루에 3,000원 소모로 결정했어요. 한 달에 9만원 정도 광고비 지출되죠? 하루 예산을 정하면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홍보 시작일과 종료일을 선택합니다. 종료일은 최대한 길게 해주세요. 중간에 홍보효과가 안나서 광고 종료할 때 그냥 비활성화 버튼만 누르면 종료되기 때문에 종료일은 최대한 길게 하는 게 손이 덜 갑니다. 종료일을 짧게 설정하면 매번 날짜를 계속 수정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위치를 잘 읽고 선택하세요. 저는 헬스장이라서 이 곳에 살 사람을 골랐어요.

나이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언어 선택입니다. 언어는 한국어를 검색해서 한국어를 선택하세요.

그리고 위치를 설정합니다. 장소는 제가 영업하는 근처에 큰 아파트 단지나 유명한 기업을 검색해서 고를 거예요. 그리고 홍보 반경을 km 단위로 선택하세요. 나는 2km 반경 범위로 설정했어요.

그리고 이어서 노출 위치를 정하겠습니다. 노출 위치는 수동으로 표시하시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Facebook, Instagram 피드에만 표시되도록 선택합니다.

다음은 대표 계정 설정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선택하고 홍보를 이미지, 동영상, 슬라이드 중 어떤 유형으로 할지 선택하여 업로드합니다.이미지, 동영상 제목, 안내문은 잘 읽고 작성해주세요. 이렇게 작성하시고 앞으로 수정해야 할 부분은 모바일 페이스북 광고 앱에서 수정하시면 편리합니다.검토 후 광고 승인이 나면 아래와 같이 ‘활동 중’이라는 표시가 나옵니다. 아래 화면은 모바일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 화면입니다.검토 후 광고 승인이 나면 아래와 같이 ‘활동 중’이라는 표시가 나옵니다. 아래 화면은 모바일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 화면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