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도 빅데이터로 브랜드 평판조사! 6월 1위는 에스파(오늘의뉴스3 #걸그룹브랜드평판조사 #넷플릭스온라인스토어 #한강투신탐지장치AI기술

빅데이터로 걸그룹 브랜드 평판조사, 에스파 1위, 2위 브레이브걸스, 3위는?

6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 1위.에스파-한국기업평판연구소 2021년 5월 13일부터 2021년 6월 13일까지 빅데이터 35,661,866개 분석,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커뮤니케이션지수, 커뮤니티지수에서 브랜드평판지수 측정(5월과 비교, 걸그룹 빅데이터 16.55% 증가)

  • [1위 에스파(칼리나, 윈터, 지젤, 닌닌] 브랜드 참여 지수 975,052, 미디어 지수 672,604, 커뮤니케이션 지수 951,660, 커뮤니티 지수 999,774, 브랜드 평판 지수 355,551.5% 상승 > 링크 분석 : ‘공개하다, 돌파하다, 입성하다’, 키워드 분석 : ‘넥스트레벨, 빌보드, 세계관’, 긍정 비율 73.5%
  • – [2위 브레이브걸즈(은지,유정,민현,유나)] 브랜드참여지수 368,492,미디어지수 503,974,커뮤니케이션지수 1,215,655,커뮤니티지수 1,211,116,브랜드평판지수 3,299,237,5월 브랜드평판지수 대비 11.11% 하락
  • – [3위 트와이스(지효, 나연, 정연, 모모, 사나, 미나, 다현, 채연, 쯔위] 브랜드 참여 지수 295,732, 미디어 지수 719,693, 커뮤니케이션 지수 766,307, 커뮤니티 지수 1168,126, 브랜드 평판 지수 2950,127로 5월에 비해 51.78% 상승
  • – 4위부터 10위까지는 다음과 같이 포마이걸, 5블랙핑크, 6레드벨벳, 7ITZY, 8마무, 9로켓펀치, 10STAY
  • * 아, 빅데이터를 통해 걸그룹 분석도 매달 이루어지고 있네요. 다음 달 순위에서는 트와이스가 1위를 하지 않을까요? 긴 침묵을 깨고 다른 새 앨범이 나왔으니까. 브레이브 걸스는 한창 화제가 되고 조금 조용해지는 느낌이고 사실 에스퍼는 잘 모르겠는데 1위라니. 참고로 저는 러블리즈 팬이에요. (15위 흑흑) <출처 : 매일경제 https://m.mk.co.kr/star/musics/view/2021/06/569617/> 걸그룹 브랜드 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에스파 2위 브레이브걸스 3위 트와이스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5월 13일부터 2021년 6월 13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mk.co.kr
  • 넷플릭스 온라인 쇼핑 시작 근데 뭐 팔지?

넷플릭스 온라인 쇼핑 – 세계 최대 OTT 서비스업체 넷플릭스, 온라인 스토어 운영 시작. – 온라인 스토어명은 ‘넷플릭스 닷샵’으로 6월부터 미국에서 먼저 오픈, 수개월 내 전 세계로 확대 계획. – 판매상품은 인기 콘텐츠와 관련된 티셔츠, 모자 등의 의류, 한정판 라이프스타일 제품, 피규어, 장식품 등으로 이달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야스케>와 <에덴> 캐릭터 의류와 피규어, <기묘한 이야기>, <위처>와 패션 브랜드 협업 상품. – 쇼핑몰 오픈 이유는 디즈니플러스, 파라마운트플러스, 워너미디어 등 새로운 수익을 위해서다.* 한마디로 넷플릭스 굿즈샵을 오픈합니다. 콘텐츠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수익모델 중 쉽게 생각할 수 있는 사업입니다. 효과적인 판매를 위해서는 아마 넷플릭스의 해당 콘텐츠에 링크가 생성될 것으로 보입니다. 가장 효과가 있는 것은 배너를 설치하는 것인데 넷플릭스 UI 구조상 배너라인이 들어가는 것도 충분히 고려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좋아하는 콘텐츠와 관련된 무언가를 원하는 건 다들 공감하시죠? 나는 <세상 기묘한 이야기> 더스틴 모자를 원합니다. 제…가 쓰는 게 아니라 아들에게 후후 <출처: YTN https://m.ytn.co.kr/news_view.php?s_mcd=0104&key=202106110900013517&pos=> 세계 최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 업체 넷플릭스가 온라인 스토어 운영을 시작한다.10일(현지시간) 넷플릭스는 온라인 스토어 넷플릭스 닷샵을 이날부터 미국에서 먼저 선보이고 수개월 안에 세계 각국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넷플릭스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인기 콘텐츠와 관련된 티셔츠 모…m.ytn.co.kr

서울시 한강투신 시도 탐지 AI기술 개발

최근 5년간 한강교량 투하 시도건수와 사망건수-서울기술연구원, 서울시 소방재난본부와 협력해 AI로 한강교량 투신 시도를 탐지하는 CCTV 기술개발-해당기술은 지난해 4월부터 소방재난본부 수난구조대 출동현황정보, CCTV영상, 감지센터데이터, 투신시도현황정보, 신고이력 및 통화, 문자내용 등 정형, 비정형데이터를 분석해 개발. 이를 통해 AI가 딥러닝으로 투신시도자의 패턴학습, 위험상황을 탐지, 예측하고 해당 지점의 CCTV 영상을 선별, 관제요원 모니터에 송출.-10월 구축 예정인 한강교량통합관제센터 연계 시범적용 후 연말까지 실증테스트, 본격 도입 예정.* 유익한 기술입니다. 그런데 개발을 위해 입력되는 데이터, 정말 슬프네요. 슬픈 데이터를 사용해서 희망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출처 : 매일경제 https://m.mk.co.kr/news/society/view/2021/06/569827/>

m.mk.co.k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