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시장 조사 분석

위의 도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인사이트는 1. 장기적으로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가?2. 어떤 타깃이 많이 살까? 3. 언제 가장 잘 팔릴까? 4. 경쟁사는 누구인가?5.함께팔기좋은관련제품은?,이슈는?6.우리제품을어떤상황에필요로하는가?가됩니다.

마케팅을 위해 시장을 조사하는 툴로 네이버 데이터랩과 키워드 툴 구글 트렌드 카카오 트렌드가 대표적입니다.

※ 조사보고서 작성 유의사항 – 조사목적, 기간, 대상, 방법 설정 – 대상에 대한 철저한 사전조사 – 주제 정확히 파악 – 충분한 자료 수집과 주제를 다양한 관점에서 비교 – 도표, 사진 등 다양한 참고자료 첨부 – 쉽고 깔끔하게 작성 맞춤형 코칭, 출강교육 및 교육상담 : 02-322-9921 상담, 프로필 요청 메일 : [email protected]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위한 시장조사 분석

이외에도 정밀한 키워드 분석을 위해 썸트렌드(시각화 연관어 검색) 블랙키위, 키자드와 같은 툴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