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경북대 외식산업 최고위 과정] 상권분석을 통한 콘셉트 기획과 매출 증대를 온라인 마케팅 계획 수립, 실행, 통제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상권분석과 온라인마케팅 전문가 한양사이버대학교 김용갑 교수입니다.포항에서 진행되는 최고위 과정 특강 내용을 간단히 공유합니다. 경북대학교 외식산업 최고위과정(포항) 대박점포 만들기 컨셉기획과 온라인마케팅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수업을 듣고 추가 학습을 하고자 하는 분은 아래 3권의 교재(음식점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실무,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컨설팅북)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강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누구나 대박을 터뜨릴 수 있다 대박 점포를 만드는 공식이 존재한다 신규 고객을 늘리는 것부터 시작합시다.구체적인 신규 고객을 늘리는 방법’, ‘신규 고객의 증대’ 이러한 (성공 사례) 결론 및 과제

‘누구나 대박이 가능하다’에서는 실제 공부해서 매장에 적용했을 때 나타나는 매출 증대 결과를 실제 점포 데이터로 보여드립니다.나의 수업은 모두 소상공인 매장 현장에서 생성된 실전 데이터를 이용하여 진행됩니다. 소형 음식점 점포부터 대형 음식점 점포까지 모든 경우의 수를 고려하여 다양한 데이터를 준비하였습니다.

결과만 놓고 보면 누구나 그렇게 만들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박 점포를 만드는 공식을 이렇게 정리합니다. 물론 이 공식을 보고 모든 것을 이해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매출과 이익은 극대화하고 비용은 최적화하는 방법을 하나씩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어디에 어떻게 집중해야 하는가?

우선 고객을 구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신규고객과 단골고객을 구분하여 각각의 관리가 필요합니다.

매출을 증가시키는 것보다 중요한 것이 비용 최적화입니다.

실제로 현장에서 대박을 터뜨리는 점포는 매출 증대보다 비용 최적화에 더 집중합니다. 비용을 절감하는 것이 아니라 최적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경쟁력이 생깁니다.경쟁력이 생기면 수익은 자연스럽게 늘어납니다.단기간에 매출을 증대시키고 매장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신규 고객을 늘려야 합니다.신규 고객을 늘리려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수많은 수단 중 어디에 더 집중해야 할까요?신규 고객을 단기간에 늘려 대박을 터뜨린 점포의 실전 사례를 이용하여 다양한 방법을 하나씩 제시하겠습니다.경영자가 올바르게 알고 제대로 실천하면 누구나 대박의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포항 최고위 과정에서 모든 비밀을 하나씩 알려드리겠습니다. 기대하세요.궁금하실 때 네이버톡 해주세요!궁금하실 때 네이버톡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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