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 음악을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광활 록 음악의 세계를 데깅그 보면 자연스럽게 여러 장르를 일컫는 용어에 접하게 됩니다. 이번에는 록 음악계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장르 용어를 배우고 그것을 알고 있는 것을 남에게 마구 시간을 갖습니다.브릿 팝-적어도 NME표지를 2번은 걸어 보지 않으면 정통 브릿 팝을 못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좋은 노래를 쓰기 위해서는 남이 잘 모르는 비틀즈의 노래를 모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며 좋은 노래를 쓴 자신감이 없으면 같은 장르를 구사하는 다른 밴드에게 불평하면 됩니다.슈 게ー징그-공연 내내 발을 바라보는 자세가 가장 중요한 것으로 대부분의 슈게ー자ー(shoegazer)는 합주보다 목의 근육을 키울 것을 중점으로 합니다. 이 장면의 주요 아티스트에는 슬립 너트의 코리 테일러와 블록 리스너들이 있습니다.사이키델릭·록-지미·헨드릭스가 상승하는 화산을 표현하려 하고 질식사로 요절한 이후 세계 사이키델릭 기구(WSO)는 이 장르에서 흑인의 참여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 못하는 것은 아니지 않는다”것에서 흑인이 다시 사이키델릭 씬에 뛰어들어 생태계를 교란시키는 것을 우려한 BINO(Blaze it nigga organization)의 정상 스누프 독은 대마초를 향유하는 흑인 아티스트를 힙합에 개종하는 데 노력하고 있습니다.얼터너티브-사실은 없는 단어에서 수많은 장르를 규정하기 힘들었던 평론가 나브랑이들이 입맛에 맞게 만들어 낸 치트 키에 불과합니다. 비슷한 말로는 “군 여자 친구”가 있습니다.그런가-무엇보다 “얼마나 칭타 것 같지만 멋있어 보이나”가 중요하게 작용하는 장르입니다. 흡연과 음주를 권장하고 머리는 되도록 씻지 않습니다. 총을 구할 수 있으면 머리에 더블배럴을 돌릴 것이 훌륭한 그런 나(grunger)가 되는 길입니다.펑크·록-직접 조사하고, 시 팔의 녀석들.차고 록-자신의 차고가 필요하므로 다른 장르보다 자본이 많이 필요한 장르입니다. 그 때문에 중산층과 노동자들보다는 엘리트가 주로 누렸던 음악에서 칼·세이건이 스스로 조직했다고 주장하는 “invisible dragon”이 이 장르의 가장 대표적인 아티스트라고 믿지 않으면 안 됩니다.메탈-그램, 슬래시, 블랙, 멜데스, 스피드 등에 상관 없이 그들은 더러운 사탄의 아이들입니다. 굳이 전능하신 예수, 예수를 배신하고 2000년 이상 지옥의 밑바닥에서 세력을 확장시키고 있다( 수많은 메탈의 종파는 이것의 증명입니다)유다가 “Rob halford”라는 이름으로 직접 자신의 심복 사제들과 활동 중이며, 그들의 이름은 “Judas priest”입니다. The Power of Christ compels you!!EMO-사실은 무슨 음악을 할지는 중요한 게 아니라 이 장면의 아티스트들이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샤기 컷이 잘하는 미장원과 자신의 독창성을 표현할 수 있는 독자의 그림 문자()를 만드는 것입니다.인더스트리얼-가장 값싼 자본으로 사운드를 실현할 수 있는 음악이기 때문에 밴드를 시작하는 초심자가 시도하는 데 좋은 장르입니다. 그러나, 심화에 진행되면 다양한 요소가 변수로 작용하는 어려운 장르이기도 합니다. 이 장면의 아티스트들은 낙원 상가보다는 용산 전자 상가를 애용하고 다양한 이펙터보다는 오래 멀티 탭을 요구하는 것을 무엇보다 소중하게 생각합니다.포스트 록 그 다른 세대를 두고 최대한 디스토션을 겁니다. 그것을 가장 작은 볼룸에서 연주하고 연주자 스스로 자게 된 시점에서 가장 큰 볼륨으로 연주하면 됩니다. 곡의 길이는 길면 길수록 좋습니다. 유명한 아티스트에는 베토벤과 바흐가 있습니다.첨가. 디긴 구-스트리밍과 앨범 구입을 하는 열정 없는 젊은이가 음악을 듣는 방법으로 비슷한 단어로서 “torrent”이 있습니다.
록 음악을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광활한 록 음악 세계를 데깅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다양한 장르를 가리키는 용어를 접하게 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록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장르 용어를 배우고 그것을 알고 있음을 타인에게 뽐내는 시간을 갖습니다.브릿팝 – 적어도 NME 표지를 두 번은 장식해봐야 정통 브릿팝을 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좋은 곡을 쓰려면 남들이 잘 모르는 비틀즈 노래를 팍팍 해오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고, 좋은 곡을 쓸 자신이 없다면 같은 장르를 구사하는 다른 밴드에게 불평을 하면 됩니다.슈게이지 – 공연 내내 다리를 바라보는 자세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슈게저(shoegazer)는 합주보다는 목 근육을 키우는 것을 중점으로 합니다. 이 장면의 주요 아티스트로는 슬립넛 콜리테일러와 블록 청취자가 있습니다.사이키델릭 록-지미 헨드릭스가 솟아오르는 화산을 표현하려다 질식사로 요절한 이후 세계사이키델릭기구(WSO)는 이 장르에서의 흑인 참여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이들은 ‘못하는 게 아니라 안 함’으로 흑인들이 다시 사이키델릭 신에 뛰어들어 생태계를 교란시킬 것을 우려한 BINO(Blaze it nigga organization) 정상 스눕독은 대마를 향유하는 흑인 아티스트들을 힙합으로 개종시키는데 힘쓰고 있습니다.얼터너티브-사실 없는 단어로 수많은 장르를 규정하기 어려웠던 평론가 나브랑이들이 자신의 형편에 맞게 만들어낸 치트키에 불과합니다. 비슷한 말로는 “너의 여자친구”가 있습니다.그렇구나 – 무엇보다 “얼마나 칭따 같은데 멋있어 보이냐”가 중요하게 작용하는 장르입니다. 흡연과 음주를 권장하며 머리는 가급적 감지 않습니다. 총을 손에 넣을 수 있다면 머리에 더블 배럴을 겨누는 것이 훌륭한 그런 내(grunger)가 되는 길입니다.펑크 록 – 직접 알아봐, 시팔 친구들.차고 잠금 – 내 차고가 필요하기 때문에 다른 장르보다 자본이 많이 필요한 장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산층과 노동자보다는 엘리트들이 주로 누리던 음악에서 칼 세이건이 스스로 조직했다고 주장하는 ‘invisible dragon’이 이 장르의 가장 대표적인 아티스트라고 믿어야 합니다.메탈 – 그램, 슬래시, 블랙, 메르데스, 스피드 등에 관계없이 그들은 더러운 사탄의 아이들입니다. 감히 전능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배신하고 2000년 넘게 지옥 바닥에서 세력을 확장시키고 있다(수많은 메탈 종파는 이의 증명입니다.) 유다가 ‘Rob halford’라는 이름으로 직접 자신의 심복 사제들과 활동 중이며, 이들의 이름은 ‘Judas priest’입니다. The Power of Christ compels you!! EMO – 사실 무슨 음악을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고, 이 장면의 아티스트들이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샤기컷을 잘하는 헤어샵과 자신의 독창성을 표현할 수 있는 독자적인 이모티콘( )을 만드는 것입니다.인더스트리얼 – 가장 저렴한 자본으로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는 음악이므로 밴드를 시작하는 초보자들이 시도하기에 좋은 장르입니다. 하지만 심화적으로 진행되면 다양한 요소들이 변수로 작용하는 어려운 장르이기도 합니다. 이 장면의 아티스트들은 낙원상가보다는 용산전자상가를 애용하고 다양한 이펙터보다는 긴 멀티탭을 찾는 것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합니다.포스트 잠금 – 기타 세대를 두고 최대한 디스토션을 걸겠습니다. 그것을 가장 작은 볼륨으로 연주하고 연주자 스스로 잠들 뻔한 시점에서 가장 큰 볼륨으로 연주하면 됩니다. 곡의 길이는 길수록 좋습니다. 유명한 아티스트로는 베토벤과 바흐가 있습니다.첨가.디깅-스트리밍이나앨범구매를하는열정이없는젊은이들이음악을듣는방법으로비슷한단어로torrent가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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