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동안 Oculus Quest는 VR 헤드셋입니다.1년 전 오늘 페이스북은 진정한 헤드 트래킹, 뛰어난 모션 컨트롤러 등 신뢰할 수 있는 독립형 VR 경험을 제공하는 최초의 헤드셋인 오큘러스 퀘스트를 출시했습니다. 또한 퀘스트는 헤드셋 저전력 모바일 하드웨어에 맞춰 맞춤형 게임으로 구성된 자체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당시에는 제한적인 제품이었습니다. ‘는 오큘러스 리프트의 소유자로서 나는 깊이 퀘스트 유혹하고 있다’, 안녕 로버트슨 저의 우리 검토에. 나는 Rift의 모든 핵심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전선이 없는 자체 내장형 헤드셋을 원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과 플레이하고 싶은 게임 중에서 선택하지 않아도 되기를 바랍니다.” 퀘스트의 라이프 사이클로부터 1년이 지났다. 더 이상 타협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물론 몇 가지 제한 사항이 남아 있지만 페이스북은 $399 Quest 기능을 확장하는 놀라운 일을 했습니다. 출시 후 Oculus 라인업은 간단했습니다. PC VR 게임을 하려면 Rift S를 구입하고 독립형 편의를 원한다면 Quest를 구입하세요. 하지만 이제 퀘스트는 리프트 S가 하는 거의 모든 것을 수행합니다. 유일한 문제는 그것을 찾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오큘러스 퀘스트는 여전히 게임 콘솔처럼 작동하는 독립형 VR 시스템입니다. 초기 설정 시 빠르게 부팅하여 스마트폰 앱과 페어링하는 것 외에 헤드셋으로 수행하는 모든 작업이 VR 인터페이스 내에서 이루어집니다. 원래 UI는 혼란스러운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었지만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퀘스트를 훨씬 쉽게 탐색할 수 있었습니다. 퀘스트는 다른 VR 시스템보다 설정이 훨씬 쉽고 전선과 관련된 것보다 사용하기 쉽습니다.독립형 시스템으로서 퀘스트 출시의 가장 큰 한계는 PC에서 Oculus Rift에 사용할 수 있는 타이틀의 일부만을 보유하고 있는 매장이었습니다. 그 일부는 퀘스트의 저전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Snapdragon 835 스마트폰 프로세서는 헤드셋이 출시된 지 2세대가 지났기 때문에 론 에코와 같은 야심찬 리프트 타이틀은 항상 확장되어 있었습니다. 이 라이브러리는 퀘스트 스토어에 대한 엄격한 큐레이션 정책을 채택하여 오큘러스에 의해 더욱 제한되어 인디 개발자가 게임을 게시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었습니다.오늘도 마찬가지지만 퀘스트 스토어는 1년 전보다 훨씬 나은 상태에 있습니다. 테트리스 이펙트, 애리조나 선샤인과 같은 주요 VR 타이틀이 매장에 출시됐고, 피스톨 윔이나 더 룸 VR과 같은 최근 히트작들은 리프트에 대한 교차구매 지원을 포함해 퀘스트에서 날짜와 날짜를 시작했습니다. 빠른 참고 자료로 휴일 추천 게임 중 13게임 중 11게임이 Quest Store에서 제공되며 플레이스테이션 VR 데모가 아닌 2게임과 닌텐도 랩(Nintendo Labo) 모드는 선택사항이 아닙니다.예상대로 2017년부터 갤럭시S8과 동일한 하드웨어를 기본적으로 실행하는 것을 감안하면 고급 PC VR 타이틀을 퀘스트로 가져오는 것에 대해 큰 타협이 있습니다. Epic의 Robo Recall과 같은 일부 게임은 특히 거칠게.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완벽하게 바꿉니다. VR 게임은 높은 프레임 속도로 실행해야 하기 때문에 가장 인기 있는 타이틀은 PC에서도 꽤 간단한 그래픽을 사용합니다. 즉, 비트세이버, 스페이스 파이어리츠 트레이너, 슈퍼 핫과 같은 퀘스트의 날렵하고 펀치감 넘치는 OLED 화면으로 훌륭해 보입니다.그래픽 트레이드오프는 실제적이지만 이전만큼 중요하지 않습니다. 지난해 말 오큘러스 링크라는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면 USB 3.0 케이블을 통해 Quest를 PC VR 헤드셋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달 오큘러스는 퀘스트와 함께 제공되는 USB-C 충전 케이블을 포함해 USB 2.0 케이블도 지원하도록 기능을 확장했습니다.
매일 수많은 동영상이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영상 매체에서 대부분의 정보를 전달하는 시대가 도래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기업에서는 이러한 흐름을 파악하고 기업,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광고 영상 제작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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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의 광고 영상을 제작하더라도 전략을 세우고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오늘은 광고 영상 제작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주목받기 전에 비하면 정말 다양한 종류의 광고 영상이 생겨났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영상 콘텐츠가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시청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고퀄리티 영상이 많이 나와서 퀄리티 낮은 영상은 조회수 올리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영상 도입 부분에서 시청자의 시선을 끌지 못하면 시청자는 다음 영상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더 큰 홍보 효과를 볼 수 있는 광고 영상을 제작하고 싶다면 도입 부분에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끄는 것이 중요합니다. 흥미, 호기심을 자극하는 콘텐츠를 앞부분에 넣어서 끝까지 시청할 수 있도록 유도해 보세요.

2. 유용한 정보 최근에는 너무 많은 광고 영상이 제작되고 있기 때문에 그 중에서도 자신의 광고 영상이 눈에 띄기 위해서는 기업 중심의 내용을 담아 영상을 제작할 것이 아니라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하여 유용한 정보를 담은 광고 영상 제작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화장품을 광고하면 그 제품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다른 제품과 그 제품을 함께 사용하여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든지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면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함께 보여주면 시청자의 집중력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영상에 대한 충성도까지 높아지겠죠?
3. 연관성 광고 영상을 제작할 때 가장 기본적인 것은 시청자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요즘 인기있는 광고를 보면 꼭 유명한 배우나 모델이 나오지 않아도 잘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무조건 높은 출연료를 들여 인지도가 높은 배우만 썼다면 요즘은 홍보 주체와 연관성이 깊은 배우로 섭외한다고 합니다. 또한 굳이 인지도가 높지 않더라도 연기력을 갖춘 배우를 섭외해도 좋은 방법입니다. 시청자들은 실제로 자신의 관심사, 연관성을 깊게 보고 있다고 말합니다. 타겟의 관심사에 맞게 타겟과 연관성이 높은 광고 영상을 제작하면 되는거죠?

4, 액션 유도 완성도 높은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면 다음에는 액션을 유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상만 잘 만들었다고 끝이 아니라 소비자가 구매로 전환할 수 있도록 액션을 유도해야 합니다. 홈페이지나 전화번호로 연결되도록 하는게 좋겠죠?
광고 영상 제작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좋은 광고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실력 있는 업체를 선정해서 진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영상 제작사 추천드립니다. 전문 인력과 장비를 모두 내부적으로 갖추고 있기 때문에 별도의 추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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